반응형

요즘 베트남 항공에서 주말마다 주말 할인 주말 특가 프로모션을 하고 있는 것 아시나요?

스카이스캐너로 검색되지 않는 주말할인... 그리고 오직 베트남 항공 공홈에서 예매하는 경우에만 20프로 할인해주는 프로모션 등도 있으니 항공권 예매전에 정보검색은 필수가 아닌가 합니다. 

베트남 여행을 준비하고 계신 분들 많으시죠...? 일본 여행 불매도 많고 그래서 일본 대신 갈만한 최적의 여행지는 동남아니까요. 그 중에 음식도 볼거리도 해양 액티비티도 많은 여행지는 당연 베트남이라고 생각합니다.

그래서 오늘 저도 베트남 항공권을 예매했어요. 이제껏 스카이스캐너로 최저가를 검색한 다음 연결되는 대행사에서 티켓을 예매하곤 했었는데요... 이번엔 최저가로 뜨는 저가항공을 타기가 싫어서 국적기로 알아보다가 베트남항공이 프로모션을 많이 한다기에 이 기회를 노려 발권했답니다!

우선 제가 발권한 티켓은 스카이스캐너에서 안보였던 티켓이고 공홈에서만 찾을 수 있었습니다. 

그리고 주말 특가로 이런 가격의 이벤트를 하고 저 가격보다 높을시, 20프로 할인을 적용해주기도 한다니까 항공권을 발행할 계획이 있으시다면 본인이 원하는 기간에 어떤 프로모션이 있는지 면밀히 확인하시고 최저가로 구매하시길 바래요!!

확인을 하셨다면, 온라인으로 바로 결제를 해도 되겠지만 저는 이번에 처음으로 어플을 통해서 발권을 해봤는데요, 나중에 웹체크인할때도 쉽게 할 수 있을 것 같고... 진작 이렇게 할 걸 그랬네요.

일단 베트남항공사 홈페이지에서 회원가입을 먼저 하시면 정보 입력할때도 약간 수월하다고 말씀드리고 싶습니다 ㅎㅎ

모바일에서는 회원가입을 할 수 없으니 꼭 온라인에서 가입을 먼저 해주세요!

그리고 위와 같은 베트남 에어라인 어플을 앱스토어에서 다운받으시면 됩니다.

4성급 항공사인 베트남항공 앱을 실행시키면 뜨는 화면이네요 ㅎㅎ 저가항공 아니고 이렇게 4성급의 국적기를 저가항공보다도 싼 가격에 타려면 위와같은 검색과 조사가 필수라는 것을 다시한번 강조드립니다 ㅎㅎ

로그인을 하고나면 나의 정보가 한가운데 뜨고, 마침 주말 할인이 진행중이라는 광고가 대문짝만하게 있네요 ㅎㅎ 참고로 통화단위나 언어는 "더보기" -"설정" 에서 변경하실 수 있답니다.

 

 

제가 예매한 항공권은 매진이 되었기에.... 임시로 다른 날짜로 검색을 해보겠습니다. 인천에서 다낭, 11월 5일에서 11월 9일으로 지정을 해볼게요. 

친절하게도 세금과 수수료가 포함된 가격이라고 알려줍니다. 출국편 비행이 3가지가 있는데 이중에 원하는 편을 선택을 하면 되는데 당연히 가장 위쪽의 가장 싼 항공권이 현재 프로모션 중인 할인된 가격의 항공권입니다. 오전 10시 45분이면 정말 괜찮은 시간대 아닌가요? 새벽도착, 밤 도착이라 애매하게 호텔에서 도착하자마자 잠만 자야하는 상황이 오곤 하는데, 오후1시 도착이면 바로 체크인하고 놀러다녀도 되겠어요!

가장 낮은 가격을 선택을 하면 한번 더, 높은 가격의 선택지를 보여줍니다 ㅋㅋㅋㅋㅋ 이코노미 플렉스라고, 좀 더 괜찮은 서비스를 제공하는 표를 보여주네요. 하지만 미련없이 우측의 싼 좌석을 선택해줍니다. 

아래의 귀국 항공편 선택을 누르면 이제 귀국편 스케쥴을 선택할 수가 있습니다.

똑같은 부분이니 생략하고 우측의 싼 항공권을 역시나 선택해볼게요. 

그리고 결제창으로 넘어갑니다. 탑승 고객의 생년월일과 이름을 입력하시구요 (여권번호는 필요없어요!)

음... 총 가격이 40만원대 초반이 나왔네요. 아무리 특가라지만 가격대가 조금씩 다릅니다. 저는 인당 30만원대의 초반의 가격에 결제를 성공적으로 할 수 있었는데요, 휴가기간을 좀 유동적으로 조절하실 수 있으시다면 앞뒤를 조금씩 조절 해보시고 최적의 가격의 항공권을 어렵지 않게 찾으실 수 있을 겁니다.

저도 오늘 장장 3시간을 여기에 투자했거든요...ㅋㅋㅋㅋ..... 30만원대의 저가항공과 맞먹는 가격의 국적기는 이의 결과랍니다. 

 

구매 화면으로 넘어가시면 다른 모바일 결제처럼 비자카드, 마스터카드 등을 이용해서 익숙한 방법으로 결제를 하시면 끝입니다. 

이 후에 바로 전자항공권이 첨부된 메일을 받을 수 있으니, 바로 메일함 확인하는 것도 잊지 마세요! 저는 메일이 안와서 갸우뚱했는데 스팸 메일함에서 발견했어요ㅋㅋㅋㅋ

 

그럼 다들 성공적으로 베트남 항공 특가를 이용해서 싸게 비행기표를 구매하시길 바랍니다!^^

반응형

+ Recent posts